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군, 상·하수도 요금 추가 감면 실시
코로나19 전국적 재확산으로 인한 군민 고통 분담의 일환
기사입력  2020/09/04 [10:55]   김도영 기자

【미디어24=김도영 기자】 전남 영암군은 코로나19의 급격한 증가와 더불어 경기침체의 장기화로 군민의 고통이 가중됨에 따라 경제적 부담완화 차원에서 상·하수도요금 50% 추가 감면을 추진한다.

 

 

군은 올 상반기 3개월간(4월~6월) 상·하수도요금 50% 감면과 함께 지역상권 회복차원에서 군민 1인당 10만 원을 지원하는 등 위기극복을 위한 다각도의 방안을 모색해 왔다.

 

이번 추가 감면은 최근 들어 코로나19의 급속한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을 목전에 두고 있어 가중된 군민의 경제적 고통을 덜어주기 위하여 이루어진 조치로, 군민들은 4개월분(8월~11월 사용분)의 상·하수도요금 추가 감면을 통해 조금이나마 경제적 부담을 덜게 됐다.

 

감면대상은 상반기와 동일하게 전 군민(공공기관과 중견기업 및 대기업 제외)이며, 별도의 신청 없이 50% 감면된 요금고지서를 9월부터 받아볼 수 있다.

 

전동평 영암군수는 “이번 상·하수도요금 추가 감면을 비롯한 다양한 시책 발굴을 통해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의 고통을 분담하여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