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군, 온라인 청년센터 구축
전남도의 '전남 인구, 새로운 희망 찾기 프로젝트' 공모 선정
기사입력  2021/02/23 [10:57]   위지훈 기자

【미디어24=위지훈 기자】전남 장흥군(정종순 군수)이 전남도가 주관하는 '전남 인구, 새로운 희망 찾기 프로젝트' 공모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 장흥군청 전경.


전라남도가 주관한 ‘전남 인구, 새로운 희망 찾기 프로젝트’는 지역 특성에 맞는 창의적인 젊은 세대의 유입 및 정착을 위한 사업 발굴을 목적으로 한 공모 사업으로 군은 지난달 공모 신청 후 1차 서류 심사와 2차 발표 심사를 거쳐 사업비 4천 500만 원을 확보했다.

 

군이 이번에 공모한 ‘온라인 청년센터 구축·운영 사업’은 지역 청년들의 온라인 소통 공간을 마련해 청년 문화의 생산기반 구축 및 지역 활성화 콘텐츠를 개발하고 한국형 농촌 마케팅 전문가를 양성하여 청년 창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군은 이번 공모 사업을 통해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청년 온라인 플랫폼을 조성할 계획이며 청년 마케터 양성을 통해 지역 농산물 온라인 판매 등 청년 일자리 창출을 통해 이끌어 낼 방침이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이번 공모 사업을 통해 청년들의 공유 공간을 조성하고,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특성에 적합한 인구 시책을 발굴하는 계기로 삼겠다. 일자리 창출, 정주 여건 개선 등 인구 증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