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축제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안황토갯벌랜드, 분재전시관공연 야외 분재 전시
130여점, 백일홍·소사나무·소나무·치자나무 등
기사입력  2021/04/23 [15:34]   김도영 기자

【미디어24=김도영 기자】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이 오는 11월까지 바다공원에서 만나는 소자연이라는 주제로 무안황토갯벌랜드 내 분재전시관 공원에 야외전시를 개최한다.

 

▲ 무안황토랜드 분재전시관 공원에서 진행되고 있는 야외전시.(제공=무안군)

 

지역 출신인 故 문형열 옹이 기증한 분재작품 및 각종 분재 도구와 자료 1,000점을 전시하기 위해 2018년 개관한 분재테마전시관에는 분재의 역사, 모양 잡는 법, 분재 도구와 함께 세월을 품은 멋진 분재작품이 상시 전시되고 있다.

 

군은 봄을 맞아 겨울 동안 차가운 바다바람을 피해 온실에 보관 중이던 130여점의 분재를 야외 전시해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관광객들은 끝없이 펼쳐진 무안 청정 갯벌을 바라보며 오랜 기간 압축된 세월을 간직한 주목나무, 백일홍, 소사나무, 소나무, 치자나무가 담아내는 자연의 운치를 느낄 수 있다.

 

김산 군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무안황토갯벌랜드가 자연의 운치를 느끼고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체류형 생태 체험 관광지로 발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을 준비해 가족단위 관광객을 맞이하겠다”고 전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