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축제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곡성군 갤러리107, 정명돈 작가 곡성 풍광 초대전 개최
‘雲 - 흐름 속으로’
기사입력  2021/05/10 [10:00]   김미성 기자

【미디어24=김미성 기자】전남 곡성군 소재 갤러리 107과 스트리트 갤러리(농협, 경찰서 앞)에서 오는 13일부터 7월 14일까지 정명돈 작가의 곡성 풍광 기획 초대전이 진행된다.

 

▲ 곡성군 갤러리 107에서 개최되는 정명돈 작가 전시회에 출품된 작품.(제공=곡성군)



정명돈 작가는 전남 국제수묵비엔날레 큐레이터와 한국예총 자문위원을 역임하는 등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정 작가는 또한 대한민국 미술대전 심사위원 및 초대작가로도 알려져 있으며 이번 전시에서 곡성군의 풍경을 그린 수묵화 20여점을 선보인다. 

 

대부분의 작품들은 200호 이상의 대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지난해 수해로 훼손됐던 곡성군 곳곳의 풍경을 작가의 기억과 감성으로 재생해 눈길을 끈다.

 

정 작가는 오는 14일과 5월 17일 재능 기부로 ‘합죽선 그리기’ 체험 교육을 갤러리107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정명돈 작가는 “초대해 주신 곡성군 관계자들께 감사드리며 수해의 아픔, 코로나의 아픔, 이 모든 것들을 이겨내고 봄이 오듯이 군민들께 새로운 희망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갤러리 107은 전시 기간 동안 10시∼18시까지 개관하며 공휴일에는 휴관한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