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주시, 서울 공공기숙사 추가 입사생 모집
수도권 대학 신입·재학생 남7·여3 선착순
기사입력  2022/02/11 [09:50]   이창식 기자

▲ 서울 내발산동 소재 나주학사 전경. (제공=나주시)

 

【미디어24=이창식 기자】 전라남도 나주시가 수도권 대학 진학생의 주거 안정을 위한 서울 내발산동 공공기숙사(나주학사) 추가 입사생을 모집한다.

 
나주시는 지난달 나주학사 정시 선발에 이어 대학 추가 합격자, 공실 최소화를 위해 입사생 10명(남7·여3/2인1실)을 수시로 선발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신청대상은 수도권(서울·경기·인천) 소재 대학, 대학원의 신입·재학생으로 신청일 현재 본인 또는 보호자(부모 중 1명)가 1년 이상 계속하여 나주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어야 한다.

 
수시 선발의 경우 입사 자격 요건 충족 시 선착순으로 선정한다.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나주시청 누리집에 게시된 입사 신청서류를 작성해 시청 혁신도시교육과를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입사 선발 요건·자격·제출 서류 등 기타 궁금한 사항은 혁신도시교육과 인재육성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나주학사는 지하1층·지상7층 규모의 193호실(일반189·장애인4)로382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공공기숙사다.

 
수도권 학생들의 면학 편의를 위해 2014년 서울특별시가 건립, 각 지자체 부담금과 학생 이용료 납부를 통해 운영되고 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