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승옥 강진군수 "민선8기 도전해 강진 발전 최선 다하겠다"
30일 오전 11시 강진군청 광장
기사입력  2022/03/30 [11:55]   이창식 기자

▲ 30일 이승옥 강진군수가 군청 광장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민선 8기 강진군수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제공=이창식 기자)

 

【미디어24=이창식 기자】 이승옥 강진군수가 30일 오전 11시 군청 광장에서 열린 기자 회견을 통해 오는 6월 실시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강진군수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이 군수는 기자회견을 통해 "중단 없는 강진 발전을 위해 시대의 소명을 수용하고, 위대한 강진의 새시대를 건설하기 위해 민선 8기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군수는 최근 지방선거 예비후보 자격 검증에 적격 통과한데이어 이번에 기자회견을 통해 공식 출마를 선언하는 것이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는 대로 새로운 강진 시대를 열기 위한 선거사무실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 군수는 민선 7기 취임 1년 만에 세금 먹는 하마였던 강진 산단 분양을 100% 완료하고, 팬데믹의 비대면 상황에서 전국 최초로 꽃 직거래 시장을 개척했다.

 
또 취임 전인 2017년, 79억 원에 머물렀던 농특산물 직거래 시장의 매출 규모를 지난 해 359억 원까지 끌

어올리고 고정 고객 DB를 18만 명까지 구축하며 코로나 속 위기 돌파력을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대규모 공모사업비로 민선 7기, 3,959억 원을 확보해 군정 사상 최초로 예산 5천억 원 시대를 열기도 했다.

 
이승옥 군수는 강진에서 태어나 7급 공채로 강진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전남대학교 행정대학원 석사와 호남대학교 행정대학원 박사과정을 졸업했으며 강진군 의회 전문위원을 거쳐, 전남 행정지원국장 · 관광문화국장, 여수시 부시장을 두루 역임한 행정전문가로 평가 받는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