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군-한국PD연합회, 브랜드가치 강화 ‘맞손’
군 "엔데믹 앞두고 유동인구 500만명 달성 최선 다할 것"
기사입력  2022/03/31 [10:51]   이창식 기자

▲ 지난 30일 장흥군청 상황실에서 장흥군과 한국PD연합회가 지역 브랜드가치 강화와 공동 우호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했다. (제공=장흥군)

 

【미디어24=이창식 기자】 전남 장흥군과 한국PD연합회(회장 최지원)는 지난 30일 지역 브랜드가치 강화와 공동 우호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했다.

이날 군청 상황실에서 만난 양측은 협약서에 서명하고 상호협력과 우호 증진을 약속했다.

또한 뉴미디어를 활용한 장흥군 주요정책 홍보, 문화·관광분야 홍보 컨설팅을 진행, 방송프로그램 연계 홍보 전략을 공동 기획·추진하기로 했다.

한국PD연합회는 자유언론과 방송문화발전을 위해 1977년 창립된 단체로 지상파 TV 및 독립PD 등 3천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최근 장흥군은 올해 방영을 앞둔 MBC 닥터로이어, tvN 빅마우스, OCN 블라인드 등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로 각광 받고 있다.

장흥군은 한국PD연합회와의 팸투어를 통해 다양한 방송 소재와 촬영 장소를 발굴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향후 코로나 엔데믹 시대의 관광 홍보와 활성화에 기대하는 바가 크다"며 "500만 시대를 앞 당기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