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안이 좋아요' UCC공모전 수상작 발표
지난 25일 무안군 홈페이지 발표·시상식 개최
기사입력  2022/05/26 [12:11]   김민영 기자

▲ 지난 25일 무안신도시 UCC공모전 시상식. (제공=무안군)

 

【미디어24=김민영 기자】 전남 무안군이 ‘무안이 좋아요’ 무안신도시 UCC공모전 수상작 26편을 선정해 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지난 25일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무안신도시 UCC공모전은 남악·오룡 신도시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내고 살기 좋은 명품신도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참신하고 매력적인 홍보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지난 3월 7일부터 4월 29일까지 진행됐으며 여러 지역에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군은 홍보·영상 분야 전문가, 교수, 언론인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공정한 평가를 통해 주제 적합성, 완성도, 대중성, 독창성을 심사해 대상 ‘행복이 오는 도시, 남악신도시’를 비롯한 총 26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군수 표창과 상금 300만 원, 최우상 수상자 2명에게는 상장 및 상금 각 200만 원, 우수상 수상자 3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각 100만 원, 장려상 수상자 20명에게는 상장과 함께 각 30만 원이 상금으로 지급됐다.

 

수상작들은 무안군 관내 전광판, 공식 블로그와 SNS 등을 통해 신도시 홍보 영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수상작을 활용해 남악·오룡 신도시의 우수한 생활 인프라와 생태환경 등을 널리 알리고, 편안하고 살기 좋은 이미지의 무안신도시를 홍보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