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선 8기 장성군수직 인수위, 공약사항 추진계획 검토
기사입력  2022/06/24 [17:15]   이창식 기자

▲ 장성군수직 인수위.

 

【미디어24=이창식 기자】 김한종 장성군수 당선자 인수위원회(위원장 강대석)가 지난 21일과 22일 이틀간 공약사항 추진 계획을 검토했다고 24일 밝혔다.


인수위는 민선8기 공약 사항으로 제시된 86개 사업의 추진계획에 대한 실효성, 추진기간 설정의 적정성 등을 종합적으로 논의한 후 보완 및 개선 대책을 강구하도록 했다.


이번 공약 사항을 검토한 결과 공약 54개, 일반업무로 32개 사업으로 구분하여 군민에게 필요한 시급한 사업은 단기 또는 즉시 시행하도록 했다.


특히 대학생 무상교육 실시 등 4건에 대해 추진 기간을 중기에서 단기로 변경하여 바로 착수할 수 있도록 했으며, 65세 이상 어르신 임플란트 1개 추가 지원사업의 경우 군비로 지원 검토를 지시했다.


‘장성군 재정 규모 6천억 원 원년 달성’ 공약에 대해서는 공세적인 예산 확보 노력으로 올해 안에 반드시 실현시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아울러 해마다 논란이 되어 왔던 공공기관 청렴도에 대해서도 1등급 진입 위한 특단의 대책을 모색하도록 했다.


강대석 위원장은 "인수위원 모두가 군민의 입장에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면서 "공약사항이 민선8기 내에 조기 이행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