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군,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서 '최우수마케팅상' 수상
기찬랜드 개장 홍보 기대
기사입력  2022/06/29 [12:15]   이창식 기자

▲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설치된 영암군 홍보관. (제공=영암군)

 

【미디어24=이창식 기자】 전남 영암군이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하여 ‘최우수마케팅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국제관광전은 국내외 최신 관광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관광박람회로, 올해는‘다시 만난 여행, 다시 만난 자유’를 주제로 개최되어 코로나19 이후의 관광사업 활성화를 위한 장을 마련했다. 영암은 작년에 이어 전라남도와 함께 참가하여 최우수마케팅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영암은 영암왕인문화축제를 비롯해 월출산 국화축제, 마한축제를 대외적으로 알리고 특히 오는 7월 개장하는 기찬랜드를 홍보하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또한 영암도기, 무화과 등 특색있는 농특산물을 선보이며 최근 여행 트렌드인 힐링에 맞춰 영암군의 힐링 여행지를 추천했다.

 
이외에도 영암군 홍보관에서는 SNS팔로 및 퀴즈를 통한 경품을 증정하였고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여 젊은층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군 관계자는 "박람회를 통해 우리 군의 우수한 관광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프로그램을 개발해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마케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