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늘 나의 하루는 에버랜드! GO!!” 운영
화순군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문화의집
기사입력  2023/11/07 [10:47]   김미성 기자

 지난 4일 화순군이 실시한 청소년 에버랜드 체험행사에 참가한 청소년들의 기념사진/제공=화순군 



【미디어24=김미성 기자】전남 화순군(군수 구복규) 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문화의집은 4일 화순군에 거주하고 있는 청소년 60명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체험을 운영하였다고 밝혔다.

 

지역 청소년으로 진행된 이번 체험은 청소년들로 구성된 청소년운영위원회 자치 회의에서 나온 의견 중 한 곳으로 청소년의 욕구가 반영되었다.

 

이번 체험은 ▲T익스프레스 및 다양한 놀이기구 이용 ▲판다 월드 및 주토피아, 플랜 토피아 전시 체험 ▲다채로운 무대 공연 및 퍼레이드 관람 등으로 진행됐다.

 

참가자 이OO 학생(OO 중 3학년)은 “실제로 보니 무서워서 타기 머뭇거렸던 놀이기구를 친구들과 용기를 내 타면서 내 자신이 뿌듯했고 화려한 무대 공연도 보고 다양한 전시 체험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좋은 추억으로 기억될 거 같다”라고 말했다

 

. 또 다른 참가자 김OO 학생(OO 중 1학년)은 “평소 거리가 멀어 체험하러 가기 어려운데, 이번 기회를 통해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도 타고 SNS에서 접하던 푸바 오도 직접 볼 수 있어서 신났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화순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 문화 감수성 함양과 여가문화 활동이 잘 이루 어지도록 힘쓰고,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 겠다”라고 말했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