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축제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 대인예술야시장, 새로운 시즌 오는 25일 개장
오는 25일부터 11월 9일까지 토요일 밤 12차례 운영
기사입력  2024/05/24 [15:47]   홍의상 기자

 

▲ 남도달밤야시장 홍보 포스터. (제공=광주광역시)


【미디어24=홍의상 기자】호남을 대표하는 야시장으로 거듭나고 있는 광주광역시 대인예술야시장이 오는 25일 토요일 밤 올 시즌을 개장한다고 24일 밝혔다.

 

대인예술야시장은 오는 25일부터 11월 9일까지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총 12차례 문을 열고 △예술을 더하다 △시장을 더하다 △기술을 더하다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예술을 더하다’ 프로그램은 대인예술야시장의 대표 콘텐츠로 지역 예술인들의 작품 전시, 나도 예술가가 되는 체험형 예술활동인 핸드페인팅, 도예·물레, 샴푸바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한 주의 피로를 날려 줄 밤마실 프로젝트 ‘시장을 더하다’는 세대를 아우르는 문화공연을 선사한다. 오는 25일에는 더 클래즈 프로젝트, 버블타이거, 다시소, 유의동, DJ준디, 드리머스 공연팀이 출연, 모든 세대가 함께할 수 있는 공연을 펼친다.

 

또 야시장에서는 토시살스테이크, 하이볼, 멕시칸 치킨랩, 보쌈홍어삼합, 육전과 떡갈비, 돼지국밥, 수제강정오란다 등 다채로운 음식으로 시민을 사로잡는다.

 

‘기술을 더하다’는 나이트마켓앱을 통해 예술야시장프로그램, 대인예술시장 연계투어 프로그램 등 문화체험 관광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대인예술야시장은 전국 야시장 최초로 문화체육관광부의 ‘로컬 100 지역문화매력 관광형 야시장’으로 지난해 선정돼 호남을 대표하는 관광마켓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대인예술시장에는 다양한 먹거리와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가득한 만큼 가족과 함께 놀러오기 바란다”고 초청했다.

 

‘2024 대인예술야시장 시즌1’은 오는 25일 1회 차를 시작으로 2회 차는 6월 15일, 3회 차는 6월 22일 운영된다.

 

ⓒ 미디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