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곡성 지리산가는길 돈까스전문점 (제공=김미성 기자)
|
【미디어24=김미성 기자】전남 곡성군은 사계절 내내 여행길 끊이질 않은 인기 여행지로 기차마을, 장미축제, 섬진강 뷰 테마의 명소, 맛집들이 즐비하며 방문하게 된다면 꼭 한번 찾아 가볼만한 곳이다.
멋진 섬진강 뷰를 배경 삼아 치즈돈까스, 등심돈까스, 새우튀김을 맛을 볼 수 있는 돈가스 전문점 ‘지리산가는길’을 추천한다.
지리산 흑돼지 수제 돈까스 전문점을 운영 하는 사장님은 20년 이상의 경력과 전문성을 갖고, 그 누구보다 고기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운영 중이며, 매장 전체를 통 유리로 꾸며 어느 자리에서든 아름다운 섬진강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지리산가는길 테라스 뷰 (제공=김미성 기자)
|
신경 쓴 것은 인테리어뿐만은 아니다. 메뉴는 치즈, 등심돈까스, 새우튀김 3가지 입맛과 취향대로 골라 즐기면 되고, 어떤 메뉴를 주문하더라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 특별한 것은 직접 재배하는 수미감자도 판매한다.
곡성 섬진강 줄기 따라 가는 길 드라이브 코스도 일품, 섬진강 뷰를 보면 지리산 가는 길목 멋진 뷰로 젊은층과 중년, 노년층까지 많이 찾아가는 뷰 맛집으로 유명하다.
테라스 좌석은 연인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섬진강 뷰 바로 볼 수 있는 테라스석이 명당 자리이다.
지리산가는길 돈까스 전문점
전남 곡성군 죽부면 대황강로1334
영업시간 11시30분(am)~8시(pm)
브레이크타임(4~5pm)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예약 및 문의 061-363-5842
맛과 분위기 모두를 놓질 수 없는 이들이라면 방문해 보길 바라며, 꼭 먹고 싶은 지리산흑돼지 수제 돈가스 전문점을 추천한다.
|